본문 바로가기
리뷰 도전!(내돈내산)

💗더페이스샵(fmgt) 뉴볼드 벨벳 립스틱 - 슬링백핑크 리뷰 (ノω<。)ノ))☆.。💗

by 그림그리는 하냥이 2024. 10. 3.

2024.10.02 - [리뷰 도전!(내돈내산)] - 💟더샘 새미스 크레마 벨벳 립스틱 - 02 스트로베리 밀크 리뷰 /ᐠ。ꞈ。ᐟ\💟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내돈내산 제품 리뷰로 돌아온 하냥입니다.
밀린 과제 하듯이 열심히 리뷰 쓰는 중입니다. .·´¯`(>▂<)´¯`·. 

아!! 다 썼는데 갑자기 뭔 일인지 글이 다 날아갔어요!! 아!!!!!
다시 적겠습니다... 하...

오늘도 아주 예쁜 분홍색 립제품을 가져왔는데요 ^^;;
글이 다 날아갔지만 기억을 되살려내서 다시 적어볼게요 너무 화나네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제 어릴 적 추억의 브랜드인 더페이스샵!! 의 '뉴볼드 벨벳 립스틱 - 슬링백핑크'입니다!
이 제품도 제가 한창 딸기우유립을 찾아다닐 때 자주 보여서 한 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색이 아주 예쁜 라이트핑크색이라고 하네요~ 
이 아이도 무신사에서 할인+쿠폰으로 7700원가량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러면 먼저 제품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패키지 포장입니다!
보시면 검은색 박스에 위에는 핑크색 스티커로 포인트를 준 게 다입니다.
매우 심플하죠?
그래서 처음엔 요즘 나오는 제품과는 다르게 엄청 심플해서 조금 당황스러웠답니다.

 

제품을 꺼내보면 여전히 심플한 디자인의 케이스가 나옵니다.

뭔가 요즘 흔하게 나오는 화장품들은 귀엽고 투명하고 그런 이미지가 많은데 이 아이는 뭔가 어른스러운(?) 분위기네요.
위에는 하양, 중간은 골드, 아래는 검은색에 가까운 남색 쪽입니다.

열어보면 까꿍~~

 


귀여운 핑크색의 립스틱이 등장!

돌려서 꺼내보면 색이 잘 보여요.
아주 예쁜 핑크색의 립스틱이네요.

 

보시면 옆에 음각으로 단어가 새겨져 있는데요.
'fmgt'라고 쓰여 있어서 이게 무슨 단언가 하고 찾아보니 LG생활건강의 색조화장품 브랜드이고 'Fun but Meaningful, Gentle but Transformative'의 약자라고 하네요.
같은 회사 라인의 제품이라 같이 파는 건가...?

 

팔에 발색을 해보니 너무 예쁜 채도 높은 핑크색으로 발색이 되네요!
귀여워요.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이 립스틱에 펄이 들어가 있어요!

 

한 번 발색했는데 립스틱에도 티가 나죠? 펄이 보여요. 반짝반짝~~

피부가 별로여서 다 가렸어요 ㅋㅋㅋ

 

입술 발색을 보시면 아주 마음에 들게 딸기우유립으로 나와요!
전에 쓴 더샘 제품보다는 마음에 들어요! 물론 더샘 제품도 좋아한답니다... 귀여워서...
색은 더페이스샵의 립스틱이 더 마음에 들어요. 헤헤

 

팔을 지워보니 역시나 벨벳 립스틱 제품이라 착색이 없어요.
매트 립스틱의 장점일까요?
잘 안 써봐서 모르겠네요. 어쨌든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제 평점은 총점 5점 만점에 4.3점!
저랑 조금 안 어울리긴 하는 데 제 마음엔 쏙 들어요.
연한 딸기우유립을 원하시면 얘를 구매하시고 연하게 바르시는 걸 추천해요!
그러면 다음 글도 빠르게 가져오겠습니다. 안녕~~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