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도전!(내돈내산)

🤍라네즈 크림스킨 본품170ml+리필170ml+작은버전50ml2개+증정용가방 리뷰 (っ °Д °;)っ🤍

by 그림그리는 하냥이 2024. 10. 3.

2024.10.03 - [리뷰 도전!(내돈내산)] - 💗더페이스샵(fmgt) 뉴볼드 벨벳 립스틱 - 슬링백핑크 리뷰 (ノω<。)ノ))☆.。💗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라네즈의 '크림스킨'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저 글 열심히 써오죠? 헤헤
이번 제품은 처음부터 솔직히 말씀드리겠습니다.
파워 지성인 저에게는 별로였습니다!
처음에 썼을 때부터 느꼈어요... 이건 유분기가 엄청나다. 라는 걸...
물론 제가 파워 지성이라서 그런거고 저 말고 다른 분은 아닐지도 몰라요!
하지만 여러분은 좋아 보인다고 한 번에 많이 구매하시는 건 정말로 삼가시길...
왜냐하면... 저는 그저 이 '크림스킨'이 후기도 좋고 제 눈에 좋아 보인다는 이유로 한꺼번에 본 품을 두 개나 사버렸기 때문이죠...
다행히 다른 앱에서 각자 하나씩 사서 큰 금액이 나간 건 아닌데... 후회되는... ㅠㅠ

아무튼 오늘의 리뷰 하러 갑니다!!

자 먼저 제가 산 제품들을 보시죠.

 

먼저 에이블리에서 할인과 쿠폰을 사용해 총 18,480원에 구매한 '라네즈 크림스킨 기획세트 170ml (120ml 리필 팩+미스트 펌프)+사은품 50ml'입니다!
휴, 이름이 기네요...
지금도 비슷한 가격에 판매 중이고 쿠폰은... 잘 모르겠네요. 제가 구매했을 때는 아마 할인이 크게 되는 쿠폰을 뿌린 거로 기억해요.

아무튼 이게 다가 아닙니다.

 

짜잔...
뭐가 많죠?
왼쪽에 큰 상자 하나와 위에 50ml짜리 하나만 에이블리에서 구매한 제품이고 오른쪽 전부는... 지그재그에서 따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심지어 얘를 먼저 구매했어요. ㅋㅋㅋ
오른쪽이 제가 구매한 또 다른 제품인 '라네즈 크림스킨 본 품+리필+100ml 증정+가방'입니다. 가격은 50,150원 정도에 구매했네요.
이건 솔직히 말하겠습니다.
솔직히 같이 주는 가방이 너무 탐이 났어요.
패딩 가방이라는데 하얀색인 게 너무 마시멜로 같고 귀여워 보여서 그만...
곧 추워져서 건조해질 테니 괜찮겠지~ 하고 그냥 생각 없이 구매해 버린...
반성하겠습니다... 앞으론 안 그럴게요.

일단 그래도 소개는 해야죠?
먼저 에이블리 기획부터 보겠습니다!

 

겉 포장 상자는 이렇게 큰 상자입니다.
그리고 안을 열어보면...

 

이렇게 열리면서 내용물이 보여요.
이건 좋더라고요. 박스도 의외로 엄청 튼튼해요!
그리고 에이블리 기획세트가 크림스킨을 쓰기 좋은 이유가 저 스프레이가 같이 와서 좋아요!
그냥 바르면 손도 기름져지고 별로인데 스프레이는 그냥 머리 부분 빼고 스프레이로 갈아 끼운 다음 칙칙 뿌리면 금방이거든요!
손에도 안 묻고 미스트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구매하시려면 저쪽을 추천해 드려요~

 

아무튼 구성품을 꺼내보면(50ml짜리는 이때 제가 이미 사용 중이었기에 치워놨어요 ㅋㅋㅋ) 이렇게 있습니다.

의외로... 본품인 크림스킨 크기가 너무 커서 놀랐어요.
근데 하긴 그 가격이면... 
아닌가요? 싼 건가?
근데 지그재그는 좀 비싸다고 생각해요. 저게 5만원이 넘는다니(소곤소곤)

 

옆에는 120ml짜리 리필과 스프레이 헤드가 있습니다.

우리 크림스킨의 놀라운 점 2!

 

 

라벨 분리배출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좋네요~ 안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이런 분리수거 꼬박꼬박 전부 챙기는 편이라 이렇게 라벨 분리 안내 같은 게 되어있으면 괜히 그 브랜드 호감도 업! 해요 ㅋㅋㅋ
여러분도 분리수거 잘하시나요? 요즘 사람들이 잘 챙기시더라고요. 안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심지어 우리 집 주변에도 제대로 안 하시고 막 버리시는 분들 진짜 많거든요.
근데 그래도 이런 건 되도록 챙기는 게 좋겠죠?

 

자 본 품의 머리를 열어봅니다...
돌려서 여는 뚜껑 안에 있는 두 번째 뚜껑을 열어줍니다.
그러면 우리 크림스킨이의 속이 보이는데 이때 스프레이 헤드로 교체를 해줍니다!!

 

짜잔~~~ 멋지게 이식 성공!

 

 

케이스가 잘 만들어져서 뚜껑을 버리기 아까워서 아직 제가 보관하고 있어요 ㅋㅋㅋ

손에 털은 무시하기~ ο(=•ω<=)ρ⌒☆

 

한 번 손에 뿌려봤어요.
확실히 그냥 쓸 때랑 느낌이 매우 다르네요.

일단 이제 지그재그 기획을 소개하겠습니다.
위에서 소개했듯이 엄청난 가격의 5만원이 넘는 기획이고요, 구성품이 에이블리보단 많아요.
하지만 단점은 그 구성품에 스프레이 헤드는 없다는 사실~~ 아~ 아쉬워라~~

 

이렇게 본 품+리필+50ml 2개+가방 구성입니다.

에이블리 기획도 지그재그 기획도 둘 다 리필이 있는데 생김새가 다르길래 비교를 해봤어요.

 

보시면 에이블리 기획이 120ml, 지그재그 기획이 본 품과 똑같은 용량인 170ml입니다!

 

본 품은 아까 보여드린 것과 똑같지만 포장이 달라요.
단독으로 작은 상자에 포장되어 있어요.

 

꺼내면 안에 설명서와 함께 똑같은 본 품이 나옵니다.

그리고 마지막!! 제가 제일 기대했던 그것!!

 

가방입니다.

비닐에서 꺼낸 모습이에요.
매끈~한 패딩 재질의 가방입니다.
이름은 크림 스킨 미니 글로시 백이에요. 하하

엄청나게 폭신폭신하고 샤샥거리는 소리가 나는 귀여운 가방입니다.
그리고 또 놀라웠고 좋았던 점!

 

이... 가방... 속이 파란색입니다.
제 마음에 쏙 들게 어쩜 안도 제가 좋아하는 색 중 하나일까요?
이걸 사길 잘했어요~ 헤헤

안에 끈도 들어있어서 꺼내면 미니 핸드백처럼 들고 다닐 수 있어요.

 

반짝거리는 게 방수 느낌이네요.

 

크기는 제 손만 함.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거 보여드릴게요.
가방 만지는 소리 ASMR

그러면 일단 제가 사용 후의 소감은.
뭐, 앞에서 다 말하긴 했지만 자세히 적자면 일단 제가 지성인데 특히 T 존이 엄청 기름져요.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에 기름이 번들거릴 정도로... 여름엔 파우더 없이는 못살 정도로...
그래서 피부에 유분기 있는 제품을 바르는 걸 어릴 때부터 극도로 싫어했어요.
기금이야 피부 걱정에 좀 바른다지마는... 선크림은  지금도 잘 안 발라요.
이런 제가 이 유분기 있는 크림스킨을 써봤습니다.
어떻겠나요? 당연히 으악! 하면서 너무 답답하고 기름졌어요.
겉으론 좋아 보였는데 쓰자마자 이거 건성용 아냐?! 하면서 호감도 급락했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잘 안 써요... 스프레이 기획은 가끔 스킨케어하기 귀찮을 때 한 번씩 뿌리곤 하는데 그래도 너무 기름져서 잘 안 써요...
그래서 점수는 5점 만점에 3점이고요... 기름진 거 빼곤 다 좋았기에 그나마 3점...
그래도 순하고 별 이상한 냄새 안 나고 무엇보다 이번에 유명한 BTS의 진님이 라네즈 광고를 찍으셨더라고요? 그래서 좀 호감도 업? 오 좀 써볼까? 하는 마음이 들더라고요? ㅋㅋㅋ

근데 그래도 저걸 다 쓰기는 싫어서 지그재그에서 산 기획을 가방 빼고 판매하려고요. 아직은 판매 안 되긴 하는데.... 뭐 언젠간 되겠죠. 아니면 가족 주거나...

아무튼 건성 분들이 쓰시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아님 수부지...? 별로 안 심한 지성 분들...?!

뭐 어쨌든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간만에 사진도 많이 찍고 흥분해서 글도 길게 썼네요. 아이고.
그래도 라네즈 좋은 제품 많던데 언젠간 다 써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번 크림스킨은 뭐 자세히 안 찾아본 제 잘못이라 생각해요. 제품은 정말 괜찮습니다!
유분기 좀 느껴지는 거 빼고요!!

그러면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