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도전!(내돈내산)

💚비플레인 - 녹두 클렌징오일 & 녹두 세럼 리뷰! ( •̀ .̫ •́ )✧💚

by 그림그리는 하냥이 2024. 8.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리뷰를 쓰러 온 하냥입니다!
역시 닉네임이 마음에 안 드네요~ 구려~

요즘 제가 갑작스러운 취미?로 코덕이 되어버려서... ('코스메틱 덕후'라는 뜻으로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을  뜻해요!)
이런저런 화장품들을 사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스킨케어 제품부터 해서 색조 화장품, 베이스 화장품들에 매~우 관심이 많아서요! 특히 색조화장품들이 너무 예쁜 아이들이 많더라고요!
아쉬운 점은 제가 화장을 잘 안 하고... 애초에 밖에도 잘 안 나가서;;
그래서 다양한 화장품보다는 제가 보기에 이쁘고 마음에 드는 소장용 화장품들을 많이 사고 있어요!

아무튼 요즘 특히 화장품 소비가 많은지라...^^;
일단 기록도 해 놓을 겸... 이런 글이라도 써놓으면 많은 분께 도움이 될지도 모르고 제가 얼마나 소비했는지 알 수 있으니 조금... 절약하려 하지 않을까요?
이런저런 이유로 리뷰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런 글은 처음 작성하니 뭔가 어설프더라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리뷰해 볼 제품은 '비플레인'이라는 브랜드의 비플레인X조구만 녹두 클렌징오일 더블 기획 (200ml+200ml) 와 비플레인 녹두 모공 타이트업 세럼 1+1 기획 조구만 에디션 (30ml+30ml) 입니다!
뭔가 리뷰 쓸려고 보니까 이름이 엄청나게 기네요... 뭐 대충 '비플레인 녹두 클렌징오일 & 비플레인 녹두 세럼' 이라고 부르면 되겠죠?

우선 두 제품의 사진입니다! (제 돈으로 구매한 내돈내산 제품입니다!!)

 

(왼쪽이 <비플레인X조구만 녹두 클렌징오일 더블 기획 (200ml+200ml)>, 오른쪽이 < 비플레인 녹두 모공 타이트업 세럼 1+1 기획 조구만 에디션 (30ml+30ml)>)

리뷰 쓸 거라고 구매한 거치대까지 꺼냈는데 위치가 좋지 못했는지 뭔가 마음에 안들게 사진이 찍혔어요. 헤헤

두 제품 모두 좋다는 리뷰와 후기가 많았었고, 1+1 기획이라 한꺼번에 많은 양을 살 수 있겠다 싶어서 이번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구매할 때는 별생각이 없었는데요!

이 조구만 컬렉션!

너무 귀엽지 않나요??


평소에도 광고에서 보이면 귀엽다는 생각은 했는데 초록초록한 연두색 제품에 녹두+조구만이라는 아이디어가 합쳐져서 뭔가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 특히 세럼이 너~~무 귀여워요!!! 저 초록색 공룡{찾아보니 브라키오사우르스래요!}이 너무 깜찍해요 꺄악!!!)

저는 원래 색깔 중에서 초록색을 제일 싫어했는데요. (그냥 뭔가 색이 이쁘지 않다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커서 보니까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들 전부 녹색인 데다(제 다른 블로그를 보면 아시겠지만 저 오타쿠랍니다~!) 녹색이 갈수록 너무 이뻐 보여요!
자연의 색이라 그런가??
아무튼 제일 좋아하는 색은 하양 & 하늘색이지만 녹색도 만만치 않게 좋아한답니다!

 


먼저 녹두 클렌징오일부터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위를 보면 또다시 짠~!! 귀여운 공룡들이 보인답니다! 깜찍해...

녹두라는 의미로 'mung bean'이라고 쓰여 있고요!
뭔가 멍빈이라는 영어도 귀여워요 헤헤헤

위에 귀여운 포장을 아쉬운 마음을 담아 뜯어버리면

 


이렇게 <비플레인과 함께 조구만 지구생각> 이라는 좋은 문구가 나온답니다!
여러분 우리 모두 공룡들을 위해 환경을 보호하는 생활을 하도록 합시다! (이미 다 멸종했지만... (˘・_・˘))

 


그리고 종이를 치우면 지구 에너지라는 문구와 함께

<산업화에 따라 지구 온도가 상승하면서 매 해 지구가 뜨거워지고 있어... 점점 열받고 있는 지구, 조구만 식혀주자!>
라는 문장이 나오고 밑에 3가지 활동이 나옵니다!
저 이거 보고 양심 찔려서 에어컨 껐어요! 하하하

 



잠시 양심을 챙겨주고 다시 종이를 치우면 이제 본 제품이 나옵니다!
저 영롱한 연둣빛이 도는 오일을 보세요~~~

 

짜잔!! 꺼내면 이렇게 두 개의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위에 펌프는 돌려쓰라고 하나만 있나 봐요.
처음엔 어라 뭔가 하나가 작아 보이는데? 했는데 펌프 때문에 그렇게 보였나 봐요! 옆에 제대로 두니 둘 다 똑같은 용량입니다!

 


두 제품 앞에 붙은 스티커가 다른 점이 조구만 센스!! 귀여워~~

일단 사용하는 사진은 제 손을 찍고 싶지 않아서 안 찍었는데요!
위 사진들을 촬영하고 나서 바로 씻으러 가서 사용해 봤습니다.

일단 전에 쓰던 제품들보다 뭔가 묽은? 더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확실히 뭔가 순해요.
다른 제품들 2종류 정도 써봤는데 한 제품은 저한테 안 맞았는지 트러블이 생겼었고, 다른 제품은 뭔가 쓰면서 무거운 느낌이었거든요? (무겁다고 하니 이상한데 뭔가 엄청 끈적~하고 그런 느낌??)
근데 비플레인 제품은 생각보다 가벼운 느낌에 순해요! 피부에 아무 이상도 없었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거니 한 번만 펌프질해서 얼굴을 마사지해 보았는데 오일이 적어서 그렇지 피지도 잘 빠지더라고요. 만족스럽게 세수했습니다!!
오후에 한 번 사용하고 지금 자기 전에 한 번 더 사용하였는데 얼굴에 자극도 없고 세안도 잘했습니다! 솔직한 심정으로 지금 1+1 제품 한 번 더 구매하고 싶은 정도예요. ㅋㅋㅋ

넘어갑시다!┏ (゜ω゜)=☞

 

다음은 녹두 세럼입니다!

 


역시나 귀여운 포장이죠.

위에도 비슷하게 멍빈이라는 영어와 왼쪽 위에 귀여운 브라키오사우루스가 빼꼼~ 하고 있어요!

 


역시나 비슷한 포장을 뜯어내고

 


앗 뭔가 클렌징오일에는 없는 문구의 종이가 보이네요?
"Thanks for choosing beplain." 이라고 적혀있어요.

 


꺼내보니 이런 비플레인 대표님의 편지?! 가 들어있어요.
심지어 위에는 큐알코드가 있는데 사진 찍는데 자꾸 링크를 띄워줘서 강제로 들어가 보았는데요, 들어가 보면

 


이런 화면이 나오면서 아마 저 편지의 글을 다른 나라 언어로 번역해서 보여주는 사이트 같더라고요! 신기해라~! 비플레인 굿굿!!

그리고 편지 내용도 정말 좋은 내용이었어요! 어쩌다 녹두 제품을 만드신 건지 생각과 담고 있는 마음? 같은 걸 적으셨더라고요. 사실 안 읽고 버렸는데 이렇게 리뷰 글을 적으면서 읽어보니 정말 좋은 글이네요! 죄송합니다. 헤헤

아무튼 제품을 꺼내봅니다!

 


우와아아아~~
너무 귀여워요!!! 아까 제가 말한 대로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 세럼이 특히 너무 귀엽게 나왔어요... 사길 잘했다 헤헤

아니 처음엔 배송받고 올리브영 박스 좀 크게 오시는 거 아시나요 혹시? 그래서 딱 열었을 때 그 큰 상자에 저 제품 하나만 덜렁. 들어가 있길래 너무 작아 보여서 "왤캐 작아?!" 했거든요. ㅋㅋㅋ
근데 원래 30ml라고 되어있어서 저 정도 크기인 게 맞기도 하고...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작아 보여도 용서가 된달까 헤헤 (❤´艸`❤)

아무튼 이 제품도 클렌징오일을 사용하여 세안하고 나와서 사용해 보았는데요!
설명에 적혀있던 쿨링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했던 제형은 뭔가 살짝 끈~적 하면서도 보습이 잘 될 듯한 끈적 촉촉한 느낌의 세럼이었거든요. 
근데 직접 사용해 보니 끈적한 제형이긴 한데 금방 녹아내려서 흐르고 얼굴에 바르면 금방 흡수되면서 끈적임이 거의 남지 않아요! 
오일과 마찬가지로 가볍고 순해요.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전 지성 쪽인데요, 그래서 그런가 보습이 중요할 때도 있지만 너무 끈적거리고 무거운 제품은 부담스럽거든요.
근데 비플레인 녹두 시리즈는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서 제가 쓰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역시 사람들이 좋다 하는 제품은 이유가 있나 봐요~ 호호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칩니다.
제가 이렇게 리뷰한 제품들은 나중에 계속 써보다가 더 리뷰할 정보가 생기면 다시 가져올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바이!! (ノ◕ヮ◕)ノ*:・゚✧

 

마지막은 귀여운 브라키오사우루스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