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도전!(내돈내산)

💙마몽드 블루 아줄렌 클라우드 토너 리뷰 o(^▽^)o💙

by 그림그리는 하냥이 2024. 8. 30.

2024.08.30 - [리뷰 도전!(내돈내산)] - 💙VDL(브이디엘) -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03 세레니티 리뷰(。・ω・。)💙

 

안녕하세요! 하냥입니다~
이번에도 리뷰로 돌아왔어요!
너무 리뷰 글만 쓰나 싶은데... 제가 전에도 얘기했지만 근래에 화장품에 빠져서 사놓은 게 왕창 있어서요 하하
이왕 많이 산 거 다른 분들께 정보 공유 겸 추천 겸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대체로 아마 거의 제가 마음에 드는 제품들만 올라 올 예정입니다.

오늘은 제목에도 쓰여있듯이 '마몽드'의 '블루 아줄렌 클라우드 토너'입니다!
진정에 효과가 있는 제품인가 봐요.
포장 뒷면 사진이 밑에 나올 건데 보시면 '시카보다 강력한'이라는 문구가 있어요.
보통 진정 성분이라 하면 시카를 잘 쓰는데 여기선 아줄렌이라는 걸 사용했다고 하네요!
아줄렌이 뭔가 싶어서 찾아보니까 카모마일을 증류해서 고순도 추출한 성분이라고 하네요...
예쁘고 선명한 파란색이라 마음에 들어요!
사실 이 제품도 푸른색 디자인이라서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헤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제품의 리뷰도 좋은 편이니 저는 성능과 외견이 마음에 들면 그냥 바로 구매~! 한답니다.

아무튼 제품 리뷰하겠습니다!

너무 어두워서 밝게 해봤어요!

 

먼저 제품의 포장부터 봐주세요~
겉면 포장부터 푸른색의 디자인이라 매우 마음에 들어요.

종이 포장도 두껍고 튼튼해서 구겨진 곳 하나 없이 안전하게 배송됐어요!
포장을 버리기가 조금 아까웠는데 저런 걸 모아두면 정리도 안 해놔서 방이 더러워지기 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버렸습니다...

포장을 뜯어봅니다!

 

짜잔~~
제품의 윗부분입니다.

생각보다 엄청나게 커요!

 

눕혀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제품 페이지에서도 봤을 때 이뻤는데 디자인이 참 잘 뽑힌 것 같아요!
크기도 큰데 뭔가 엄청나게 큰 게 아니고 적당히 커서 손에 잡고 쓰기 편해요!
겉면도 부드럽고 사각사각한 느낌이 나요. 뭔가 시원한 디자인이라 여름에 쓰기 좋을 것 같아요.

 

패키지는 이렇게 본 품 150ml와 리필용 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리필까지 줘서 너무 좋아요. 헤헷

제가 이 사진들을 찍을 때 제품 제형을 안 찍어뒀길래 아까 급하게 찍어왔는데요.

 

자 제품을 펌프질해서 팔 안쪽에 짜보았어요.
짜면 이름에 맞게 구름처럼 몽~글~한 하얀 거품이 나와요!
너무 귀엽죠

근데 아주 조금만 지나도 이렇게

사진찍다가 흘러내려서 어어어 하면서 급하게 펴발랐어요 ㅋㅋㅋ

 

사진처럼 금방 흘러내리거든요.
어찌 됐든 토너여서요...

그래서 짜고 바로 얼굴에 바르셔야 주르륵 흐르지 않고 잘 바를 수 있고요.
저는 덜어내서 얼굴 부분 부분에 바르기 때문에 항상 물처럼 변해서 주르륵 흐르더라고요 ㅋㅋㅋ
조심하세요. 여러분.

일단 구름 토너 써본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제형은 부드럽고 촉촉하고 거품처럼 나와서 엄청 가볍게 느껴져요.
주르륵 흐른다곤 했지만 엄청 금방 전부 물처럼 변하는 것도 아니어서 전 크게 불만은 없어요.
제가 파워 지성인인데 (T 존이 진짜 심해요) 아마 수부지? 인 것도 있을 것 같아요.
근데 이 토너를 얼굴에 바르면 촉촉하면서 은근히 유분기가 아주 살짝? 있다 해야 하나.
그래서 매우 가벼운 토너인데도 수분을 잘 채워주고 잘 잡아주더라고요!

여름에 쓰기 진짜 좋은 제품 같아요!
저처럼 얼굴이 심한 지성이다. 하시면 겨울에도 잘 쓰실 것 같아요 허허
저는 매우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5점 만점에 5점!!
리필도 있어서 엄청나게 오래 쓸 것 같아서 좋아요.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 쓰고도 공병은 집에 디자인으로 두려고요.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구름 토너 짱짱!!
(혹시 광고 안 들어오나 ... 헤헤)

제가 따로 글을 더 올릴 건데요, 마몽드에 좋은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요번에 제품을 3개나 한꺼번에 사버려서 아주 잘 쓰고 있어요.
트위터(현 X)에서 다른 토너도 추천하는 글을 봐서 그것도 너무 써보고 싶어요!!
지금은 마지막으로 올영세일에 다른 화장품들을 또 사서... 헤헤
돈이 없어요. 이제 진짜 화장품 더 사면 내가 고양이가 아니라 개다!!

그러면 이번 리뷰는 여기까지 인걸로... 글을 길게 쓰고 싶었는데 따로 더 할 말이 없네요.
모두 날씨가 좀 좋아졌던데 그래도 아직 더우니 몸조심하시고요.
감기랑 코로나 조심하세요!
그러면 모두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v-)

 

+별점은 5점만점에 5점!

매우 촉촉해서 좋아요~~ 근데 유분기 없는게 지성인에게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