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도전!(내돈내산)

💟에뛰드 픽싱 틴트 - 쿨핑 온 탑, 더스티 베이지 리뷰 (○` 3′○)💟

by 그림그리는 하냥이 2024. 9. 22.

2024.09.09 - [리뷰 도전!(내돈내산)] - 🖤에뛰드 컬 픽스 마스카라 & 뷰러 기획세트 리뷰 (✿◕‿◕✿)🖤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뷰 글로 돌아온 하냥입니다~~

오늘은 립제품으로 돌아왔어요!!
바로 에뛰드에서 나온 픽싱틴트 제품입니다!

유튜브에서 메이크업 영상을 보는데 립이 너무 예쁘시길래 무슨 제품인가 하고 봤더니 에뛰드의 '쿨핑 온 탑'이라는 제품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지그재그에서 찾아봤는데 마침 1+1 이벤트를 하고 있길래 다른 색인 ' 더스티 베이지'와 함께 구매해 봤답니다~~

지그재그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1 해서 16800원입니다!
아마 포인트랑 마일리지 있으시면 포인트+마일리지+쿠폰으로 더 싸게 구매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먼저 제품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짜잔 이렇게 느낌 좋은 디자인의 패키지입니다.

왼쪽 부분에 적혀있듯이 광택이 없는 느낌이 픽싱틴트입니다.

 

위에서 보면 이런 느낌 하하

더스티베이지가 08번 쿨핑 온 탑이 18번이네요.

제가 알기론 쿨핑 온 탑이 전에 단종? 되었다가 이번에 다시 나온 거로 알아요.
인기가 많았나 봐요!

꺼내볼게요!

왼:더스티베이지 / 오:쿨핑온탑

 

이렇게 미묘하게 다른 색의 더스티베이지와 쿨핑온탑입니다.

꺼내서 팔에 발색해 보면

 

이런 색이에요!!

보시면 위가 더스티 베이지, 아래가 쿨핑 온 탑인데 뭔가 더스티베이지가 웜 한 탁한 레드핑크? 느낌이고 쿨핑온탑이 탁한 쿨핑크 느낌이에요.

 

펴 바르면 이런 느낌

얘네가  매트한 재질의 픽싱 틴트답게 처음 바를 땐 부드럽게 발리고 촉촉하지만 빠르게 마르면서 매트한 재질로 변해요. 근데 진짜 보송하고 뭔가 엄청나게 건조한 느낌도 아닙니다!
보들보들한 느낌에 색도 조금 탁하긴 한데 연하게 바르면 둘 다 핑크 느낌이라 예뻐요.
(입술 못생겨서 안 올려요 죄송쓰!)

 

지우면 그다지 착색은 없어요.
자세히 보면 미~세하에 남아있기는 하는데 거의 티가 안 나죠? 하하

예전에는 착색이 잘되는 제품만 찾았는데(학교에 다니거나 직장 다니면 덧바르기 귀찮고 시간이 없어서요)
근데 요즘은 착색되면 입술 색이 점점 진해지고...
안 예뻐서 지우고 다시 발라도 연하게 발라지는 착색 없는 립제품들만 찾게 되더라고요.
그렇다고 제게 착색 없는 제품만 있는 건 아니랍니다 호호

아무튼 에뛰드 픽싱 틴트!
자주 보이던 유명한 틴트답게 색도 예쁘고 발림성과 유지력도 좋아서 잘 쓸 것 같아요.
실제로 저는 휘뚜루마뚜루 집 앞이나 어디 간단하게 나갈 때 잘 바르고 다닌답니다.
색이 정말 예쁜데... 문제는 제가 색만 보고 사서 저한테 조금 진해 보이더라고요.
구매할 땐 몰랐는데 요즘 드는 생각이 저는 진한 립은 좀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하하 슬퍼라...
이걸 깨닫기 전에 쿨핑온탑의 색에 감탄하고 생각 없이 하나 더 쟁이는 바람에 집에 두 개가 있어요.
혹시 사고 싶으신 분은 댓글로 말씀해 주세요~~ 헤헤

그럼 이번 리뷰는 여기까지!! 
아휴 그새 또 제가 여러 제품을 사버려서 리뷰가 더 쌓여있어요. 진짜 바쁘다 바빠...
할 일은 많은데 시간이 너무 빨리 가네요.

아, 이번 제품의 평점을 매기자면... 처음엔 완전 5점! 이었는데
색이 저랑 좀 안 어울리고...
단 하나 단점이 있는데요. 바로 냄새가... 좀 구려요... ㅠㅠ
에뛰드 정말 좋아하는데 이런 말 해서 죄송해요. 그렇지만 저만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픽싱틴트 냄새가 너무 별로예요!!
바를 때마다 구리... 한 냄새가 나요. 뭔가 엄청 진한 장미 향...?
그래서 평점은 4점... 입니다.

아무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벌써 일요일 저녁이네요.
저는 지금은 일이 없는 백수라 월요일이 별 생각이 안들지만 얼마 전까지 대학생이었고, 직장도 다녀봐서 잘 알죠. 월요일의 혐오스러움을...
힘내세요. 여러분!! 내일도 아자아자!!